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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람회(서울1차 /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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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47회 작성일 20-08-27 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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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람회 목적
1.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되어 있는 소비 시장 활성화.
2. 대면 판매를 통한 신기술 홍보.
3. 특허 식품의 직거래에 따른 가격 경쟁력 강화.
4. 사장되고 있는 우수 특허 식품 판로 개척.
5. 영세 특허 업체 소득증대.
6. 특허 업체와 소비자 만남의 장 제공
7. 국내외적으로 우수 제품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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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람회 규모

특허 식품 30~50여 업체, 부스 형태는 10평형 내외.
(※특산 물류, 생활 특허류는 별도 추천 심사)


◇ 운영 방안

▲ 고객(소비자) 만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맛과 볼거리 제공,
▲ 특허 식품의 특색 있는 별미를 맛볼 수 있는 이벤트 제공.
▲ 실시간 인터넷 방송으로 홍보.
▲ 부스 내 자체 모니터 설치 홍보 효과.
▲ 소비자들에게 직접 맛의 즐거움 서비스.
▲ 식품 위생법에 따른 표시 사항 등 일체 준비.
▲ 위생 마스크 착용. 복장 준수, 각 매장마다 식품 위생법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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